풋볼데이/매크로2014. 7. 1. 10:11

요즘 축구 보느라 잠이 부족해서 그런가, 어이없는 실수를 자주하네요. 그래도 'Beta'라고 적어놨기에 그나마 다행입니다만, 제대로 작동도 안하는 매크로를 받아가셔서 짜증나셨었을 분들에게 죄송합니다.


이번에 보상 후 멈추던 이유는 82행에서 BREAK를 삽입안했었기 때문입니다. 이런 간단한 실수를 한 것보면 정말 아무생각없이 짜고 업로드한 것 같네요. 데일리매치와 월드투어의 경우 횟수가 제한되어있고, 직접 플레이하면 더럽게 긴 것 같지만, 테스트용으로 한판씩 돌려보면 5번, 10번이라는 제한 횟수가 너무 부족하게만 느껴집니다;;


어제의 경우는 테스트라고 할 수 있었던게 '데일리매치에서 미션완료 인식과, 포기, 보상매크로 작동유무, 월투완료 후 자동 종료, 친선경기 중 경기결과확인 필요시 자동확인 후 경기재개'였네요.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외에는 당연스럽게 정상작동 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나봅니다.


전 요 며칠간 친선경기 ALL 2/자동종료를 선택하고 취침하는데... 이런 말씀 드리기 죄송하지만, 오늘이 처음으로 컴퓨터가 꺼져있었던 날이었습니다. 네, 컴퓨터가 꺼져있었다는 말은 무사히 15경기를 완료했다는 말이지요. 바꿔서 말하면, 이전까지는 늘 켜져있었습니다. 친선경기를 모두 완료하지 못하고, 중간에 문제가 생겨 멈춰선 까닭에 그런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. 심한 경우는 데일리매치 한경기 돌리고 멈춰있더군요;;;부끄럽네요ㅠㅠ...


이제 확실히 테스트를 거치지 않은 기능에 대해서는 업데이트랍시고 업로드를 하지않도록 하겠습니다.


Posted by nOne2